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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 갤로퍼 1은 SUV 국내 시장에서 초기부터 말기까지 훌륭한 시장 점유율을 보였던 차종이며 미쯔비시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량의 시스템이 설계되어 미쓰비시 파제로와 기반을 같이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1992년에 대중에 최초로 공개되어 훌륭한 차체 강성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으며 시장에 나온 차량입니다.

    ① 외관

    현대 갤로퍼 1은 크롬 라이닝으로 완성된 그릴을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거친 이미지을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으며 짙은 더블 캐릭터라인을 보닛에 삽입하여 갤로퍼 특유의 매력적인 전면부 인상을 표현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그릴 상단에 현대 로고가 글자로 삽입되어있어 깔끔한 전면부를 조성해내고있습니다.




    게다가 상대적으로 길게 리어 오버행의 길이를 구성하여 다목적 차량다운 후방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조성하며 전면과 비슷하게 디파처 앵글을 세팅함으로써 안정적 드라이빙이 가능한 차체 분위기를 가감없이 뽐내고자합니다. 또, 전면 후면 램프가 이어지도록 설게된 스타일라인을 통해 깔끔한 측면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② 내관

    현대 갤로퍼 1은 미쯔비시 아날로그 계기판을 클러스터에 삽입하여 보기 좋게 주행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으며손에 쏙 감기는 변속 기어 핸들을 탑재시켜 운전자로 하여금 부드러운 기어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과거에는 중앙 디스플레이 장치가 없었기에 매우 간단한 정보만을 계기를 통해 전달있습니다.




    여기에 큰 차체의 크기에 알맞은 여유로운 수납 공간을 확보하여 효과적인 실내 수납 수준을 보여주고있으며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암레스트 기능을 뒷좌석에 탑재하여 안락함이 돋보이는 후방석 동승을 가능하게 만들고있습니다. 여기에 개폐가 편리한 위치에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실용적인 실내 인테리어 수준을 한층 더 높여주고있습니다.




    ③ 제원

    현대 갤로퍼 1은 여닫이 테일게이트를 통해 다양한 물건 적재를 편리하게하고 문열림 감지 시스템을 통해 불의의 사고를 방지하도록합니다. 또, 스페어 타이어를 통해 타이어 사고시 유연한 대처를 구현합니다.




    현대 갤로퍼 1은 연료는 가솔린/디젤, 변속기는 자동,수동 4-5단, 최대 출력은 88-141hp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 2026만원입니다.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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